넘버원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넘버원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넘버원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그린(구.강남/오페라)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를 언급하지 않은 손님의 내상 문제까지 관여 했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존에 비타민이 있던 가게여서 다시 그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있기도 해서

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

불건마

코로나 이전 오픈 초기부터 여러 여행자 까페들에서 인기가 있을 정도로 여행자 특화 가라오케였는데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솔직히 요즘 어딜 가나 와꾸야 뭐 대동소이 한 것 같고 가장 중요한 게 애들 마인드와 가게로 부터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아닐까?

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click here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 통영 핫플레이스#넘버원 가라오케#중앙 시장#북신 시장#이순신 공원#통영 여행 #한산도 #통영 꿀빵#낭만산 공원#갯바위#감성돔#선외기#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Report this page